등록 2020.10.10 16:29:17
(시사미래신문)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신도시내에 자리하고 있는 섬기는교회(담임 김종수목사/예장합동)가 오는 10월 17일 토요일 오후1시30분에 '성전입당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리면서 동시에 섬기는교회 일꾼을 세울 예정이다.
이 교회 개척자인 김종수 목사는 "이 어려운 코로나19 시기에도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며 하나님께서 역사하시고 함께 해주셔서 새성전 입당식 및 임직식 을 하게 됐다"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기도해주시고 협력해주신 본교회의 성도들과 선후배 동료목사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 목사는 "우리 섬기는교회는 모든 사람을 존중하고 아껴주는 믿음 소망 사랑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한다"며 "좋은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예수 잘 믿는 성도가 되어야 하고, 교회의 영적 지도자인 목회자들을 존중하고 사랑하며 따라야 하는 신앙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목사는 전적인 하나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주의 종으로 부름 받았다. 유년기와 청소년기에 어려운 가정환경과 알 수 없는 병으로 원망의 시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동자승이 되어야 하는 시련을 겪었으나 하나님은 그를 강권적으로 만나주셨고 신학도의 길을 걷게 하셨다.
이후 총신대학교, 칼빈대학교, 총신대학신학대학원을 졸업하게 하시면서 본격적으로 주의 종이 되기 위한 준비를 시키셨고 섬기는교회를 개척하게 하셨다.
섬기는교회라는 이름 그대로 하나님은 김종수 목사를 교회와 지역사회를 사랑으로 섬기고 해외선교에 헌신하는 도구로 사용하고 계신다. 더불어 그는 레인보우 꿈의학교 교장(경기도교육청), 푸른솔대안학교 교장(경기도교육청)을 지내면서 다음 세대를 키우는 일을 위해서도 쓰임 받고 있다.
Comments